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steemitjp
    70

    coinkorea
    Steemit

    [My Find Blockchain] Mckinsey & Company의 블록체인 인사이트

    ‪### 맥킨지 기사원문 Blockchain’s Occam problem 작년 산업 분야별 블록체인 기술과의 응용가능성과 실현성에 대해 고찰해본 맥킨지의 인사이트 컬럼을 보고 블록체인 기술이 가져다줄 미래에 재해 많은 청사진을 그려 보았습니다. …

    peterchung
    62

    tripsteem

    [스페인 여행 前記] 성모님의 염화미소?

    몬세라트의 검은 성모상 ‘몬세라트 성당’은 스페인 북동부 카탈루냐 지역 해발 1,235m 몬세라트(톱니바퀴 산이라는 뜻)에 있는 성당이다. 해발 725m 산 중턱에 지어진 성당으로, 원래 880년에 있던 수도원을 1025년 가톨릭 총회의 지휘를 …

    gochuchamchi
    66

    kr
    Steemit

    제2차세계대전 이야기-번외편 [몰로토프 칵테일]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이번이야기는 겨울전쟁이야기의 번외편. 몰로토프 칵테일 이야기입니다. 겨울전쟁 당시 태어난 많은 무기들중 으뜸을 꼽는다면 당연히 몰로토프 칵테일이 아닐까 합니다. 몰로토프 칵테일은 말 그대로 진짜 칵테일이 아니라 대전차…

    travelwalker
    58

    tripsteem

    트립스토리 공모를 마감하며...

    안녕하세요 @travelwalker 입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한 것인데, 때때로 시간의 흐름은 놀랍습니다. 지난 연말에 트립스팀 박대표님과 이야기 끝에 문득 튀어나온 "좋은 여행기가 많은데 여행 잡지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qu…

    laylador
    61

    kr
    Steemit

    샹송에세이, 그 기록들을 따라

    라 보헴부터 시작된 여정     두달 전 부터 시작한 샹송이야기가 어느덧 10번째가 되었습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댓글과 보팅으로 또는 마음으로 응원을 넘치게 보내주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아직 쓰지 못한 곡들과 가수들의 이야기가 많이 남아…

    levi-chocolat
    53

    tasteem

    하겐다츠, 아이스크림 마카롱의 첫경험 ♥

    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테이스팀이네요! 저는.. 마카롱을 정~말 좋아합니다. 지나가면서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많이 보았지만 실제로 먹어볼 생각은 별로 하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겐다츠 아이스크림 마카롱 9개를 선물받앗는…

    solar-junely
    57

    kr

    동생의 입대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사촌동생이 이번에 입대를 했네요... 친구들도 다 다녀왔고 저는 대체복무 형태로 수 년 내로 갈 예정이기 때문에 이녀석만 겪는 일이 아닌데도 참 기분이 싱숭생숭 하더라구요. 입대 전날에 같이 워커힐…

    laylador
    61

    kr

    < 사랑에의 용기 (1):"저항할 수 없는 사랑의 언어: 키스"> 강남순

    “사랑의 현존은 삶을 의미와 목표로 가득 채울 수 있다, 그리고 사랑의 부재는 삶을 황량한 사막으로 만들 수 있다.” (The presence of love can fill life with meaning and purpose, and the ab…

    hyeongjoongyoon
    63

    kr
    Steemit

    일독일신 02 - 스카이캐슬을 다룬 텍스트 중에 단연 으뜸

    스카이캐슬을 비판적으로 다룬다고 하면서 텍스트들 가운데 '으뜸'이라며 순위를 매기는 것이 참 거시기한데요. 그래도 큐레이션이니, 좋은 텍스트를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양해를 바랍니다. 오늘 추천하는 텍스트는 사회학자(김찬호)와 정신의학자(손성은)가 드라…

    emotionalp
    61

    kr
    Steemit

    단편 발상 004 | 알아줬으면 해서

    콜미바이유어네임? 영화의 스토리보단 특유의 감성을 장면으로 만나고 싶어 이끌리듯 보게 되는 영화들이 있다. 배경, 장르, 주제 같은 요소들보다는 왠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선택하게 되는 뉘앙스들. 83년도의 이탈리아 남부라는 것은 내가 보게 될 장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