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bbooaae
    65

    kr-gazua
    Steemit

    ⚽️천하제일연재대회⚽️풋풋스⚽️ 고기고기대첩 (feat.풋풋스의 기습공격)

    with 꼬드롱. 나 야나! 우리는 이때부터 이미 고기와 전투태세 준비중이었다. 2시간 후에 일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02 사당 케이지파크모임 트래비스 당신은 진정한 유리몸인가요? 좀비가되었군요 비주얼은 반인반마의켄타우로스 ->…

    bbooaae
    65

    kr-gazua
    Busy

    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8탄ㅣ 단바바 danbain형

    출처 : JTBC danbain 띵똥띵똥 대문 왔썽 대문 image source 미래의 방송인 단바인형 안녕 단바형? 빨리 회사 그만 두고 방송해 긴글 안볼꺼잖아 ㅋㅋㅋㅋㅋㅋ -끝- 내가 기억력이 나뻐서 기록용 ^^ 20번째 형아 3가…

    jaydih
    64

    kr
    Busy

    꿈 심은 태양

    앞으로 4년후 자리해 있을 내(우리) 모습을 꿈꾸며 이번 주말을 보냈다. 적시에 올바른 선택을 한 것 같아 정말 뿌듯하다. 이번 주말 멋진 #석양은 내 #꿈을 심으러 갔다. 그러니 오늘도 화이팅! 2019.02.18 #kr #kr-gazua #jja…

    jaydih
    64

    kr
    Steemit

    마약전쟁 [DrugWars] 스팀 블록체인 게임

    최근 스팀 블록체인에 새로운 게임이 하나 출범했다! 마약전쟁(Drug Wars) 마약전쟁 이름이 마약이라 살짝 거시기(?)하지만 단순히 게임의 컨셉이며 게임속 마약 제조를 통해 실제 스팀을 얻을 수 있다!! 이 것이 이 게임의 가장 메리트 있는…

    jaydih
    64

    share2steem
    Busy

    산책 : 다 녹아버린 눈

    오랜만에 #눈이 왔는데 하루만에 다 녹아 언제 왔었냐는듯 흔적도 없이 사라짐 ㅜㅜ 사진 담아두길 잘한 것 같음 #펫스타그램 #비누 #댕댕이 #산책 #share2steem #kr #kr-gazua #jjangjjangman Posted from In…

    newbijohn
    62

    busy
    Busy

    [보상 스파업 캠페인]갬성 스모너의 오늘도 일퀘 - 2/19

    안녕, 늅좐이야. 오늘은 하늘에서 쓰레기가 내리는 날이네? 출근하는데....질퍽질퍽하니... 참 좋네.. 불덱은... 승률이 ...쿨럭... 그냥 그렇네 ㅋㅋ 실버1이라 보상은 4장!! 300점 더 올리기 귀찮... 천천히 할래....ㅋ…

    jaydih
    64

    share2steem

    jaydih 인스타 Feed : 2019/02/19

    땅만 파고 있을 땐 한도 끝도 없이 걸리는듯 보였는데 지반공사 끝나니 매주 볼 때마다 무섭게 올라감. #새문안교회 내 꿈도 지반공사 끝나감! #share2steem #kr #kr-gazua #jjangjjangman Posted from Insta…

    jaydih
    64

    kr-gazua
    Busy

    아고 졸려...

    점심에 조미료가 잔뜩들어간 음식을 먹었는지 평소에 잘 안조는데... 엄청 졸리움 ㅜㅜ 어쩐지 맛있더라.. 일찍 퇴근해서 집에 가고 싶다 ㅜㅜ

    kibumh
    63

    kr-gazua

    [스팀몬스터] #2 같이쪼아 보아요^^ 이벤트 <#베타팩 3팩나눔>

    안녕?? 형들 이벤트맨 카카야 시즌보상 베타팩 함께 쪼기 이벤트 2차 진행~~~ 원래 1차 3팩 방출하고 내가 쪼려고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총받은팩은 10팩 3:3:3 법칙으로 3은나눔 , 3은 내가 먹고 , 3은 재투자 우선 1차에…

    umkin
    63

    kr-drugwars
    Steemit

    DRUG WARS 흑우인증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부캐부캐해서 분할투자하는게 맞나봄. 나는 이오스 나이츠도 해본적 없고 TCG 싫어해서 스팀몬스터도 안한지라 뭐가 뭔지 모르고 걍 막 신나게 마약에 질렀음. 남는걸로 알콜찍고 그 결과 현질 : 1445 STEEM 1일차 : …